#삐삐

개린이 친구가 있는 줄 알았는데, 없다고 개실망한 쫑이!

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쫑이 #쫑이산책 #삐삐 #삐삐산책 #1일1산책 #산책가즈아
Advertisement
Advertisement
이게 애플이레요!!
이쁜꽃같은데 ~~ 열매 
산책하는 길가에 느러지게 열려있네요 #javaapple #malayapple #roseapple #산책 #동넷길 #강아지 #삐삐 #walking #dog #반려견

이게 애플이레요!! 이쁜꽃같은데 ~~ 열매 산책하는 길가에 느러지게 열려있네요 #javaapple #malayapple #roseapple #산책 #동넷길 #강아지 #삐삐 #walking #dog #반려견

Advertisement
목소리 주의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인떠할비랑 인떠
점점 할수 있는 행동도 많아지고
말도 알아들으니 신기해짐
많이컷구나 우리딸
.
.
.
#정인서 #인서그램 #아기스타그램 #아기천사 #럽스타스램
#젊줌마 #아줌마그램 #도치맘 #딸 #황금개띠 
#데일리 #일상 #일상스타그램 #화요일 #우리가족
#돌준맘 #사랑해 #인싸 #baby #베이비 
#삐삐 #스타일 #내딸 #인스타그램 #맞팔 
#안산 #우리집 #먹방스타그램 #먹방 #star

목소리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떠할비랑 인떠 점점 할수 있는 행동도 많아지고 말도 알아들으니 신기해짐 많이컷구나 우리딸 . . . #정인서 #인서그램 #아기스타그램 #아기천사 #럽스타스램 #젊줌마 #아줌마그램 #도치맘 #딸 #황금개띠 #데일리 #일상 #일상스타그램 #화요일 #우리가족 #돌준맘 #사랑해 #인싸 #baby #베이비 #삐삐 #스타일 #내딸 #인스타그램 #맞팔 #안산 #우리집 #먹방스타그램 #먹방 #star

#삐삐
#뉴헤어스타일

요런 머리
어릴때 해보지 ㅋㅋㅋㅋ

#삐삐 #뉴헤어스타일 요런 머리 어릴때 해보지 ㅋㅋㅋㅋ

I love seeing your smile, it brightens my day every time.️

I love seeing your smile, it brightens my day every time.️

이날 수하 피곤해서인지 ㅎ
눈이 튀어나올뻔한날~~~
작가님이  수하야 눈좀 작게떠죠~~
그랬더니 눈작게 만들었지요 .
.
.
 @ilovej_official
 @sungjoericpark
‍️ @suha_jihoon
.
.
.
수하는 110cm 16kg M사이즈
.
.
.
#아이러브제이
#ilovej #박스냥스트라이프원피스 
#삐삐 #졸귀 #내사랑 #6살 #꼬마 #도치맘 #육아맘 #빨간머리앤

이날 수하 피곤해서인지 ㅎ 눈이 튀어나올뻔한날~~~ 작가님이 수하야 눈좀 작게떠죠~~ 그랬더니 눈작게 만들었지요 . . . @ilovej_official @sungjoericpark ‍️ @suha_jihoon . . . 수하는 110cm 16kg M사이즈 . . . #아이러브제이 #ilovej #박스냥스트라이프원피스 #삐삐 #졸귀 #내사랑 #6살 #꼬마 #도치맘 #육아맘 #빨간머리앤

꽈배기안감았다🥐

꽈배기안감았다🥐


엄마아빠가요!!!! 뽀로로랑!!! 루피랑!!! 친구들을 만나게 해줬어요!!!!!!
저는 이제 콩순이보다 뽀로로가 더 좋아요!!!!!!!!

엄마아빠가요!!!! 뽀로로랑!!! 루피랑!!! 친구들을 만나게 해줬어요!!!!!! 저는 이제 콩순이보다 뽀로로가 더 좋아요!!!!!!!!

NCT127 - FOOL | Freestyle Dance | Jangmin 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 .
.
.
.
.
#nct127 #cover #moonlovers #dance #music #redvelvet #kpopdancecover #coverdance #smentertainment #kdancecover #bts #cute #kpop #exo #twice #kcover  #아이유 #hiphop #iu #freestyle #kpopfreestyle #kpopdance #korea #dancecover #ulzzang #삐삐 #dancer #uaena #idol

NCT127 - FOOL | Freestyle Dance | Jangmin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#nct127 #cover #moonlovers #dance #music #redvelvet #kpopdancecover #coverdance #smentertainment #kdancecover #bts #cute #kpop #exo #twice #kcover #아이유 #hiphop

#까꿍 #삐삐  (화장하고 있으면 화장대 밑에서 까!꿍!️)

#까꿍 #삐삐 (화장하고 있으면 화장대 밑에서 까!꿍!️)

요즘 껌은 안물고, 다른 간식만 물려고 하는 삐삐!

오늘은 건강한 펫 열빙어 물고 가실께요.

이따 산책하고 목욕하자!

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삐삐 #열빙어한마리물고가실께요 #건강한펫 #건강한펫열빙어

요즘 껌은 안물고, 다른 간식만 물려고 하는 삐삐! 오늘은 건강한 펫 열빙어 물고 가실께요. 이따 산책하고 목욕하자! 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삐삐 #열빙어한마리물고가실께요 #건강한펫 #건강한펫열빙어

타임머신을 주웠다. 과거체험포인트가 약 두시간 정도 남아있는데 유효기간이 오늘까지라 반드시 지금 사용해야한다. 언제로 돌아가볼지 결정해야한다. 좋았던 시간을 떠올려보면 늘 음악이 있었다. 메말라비틀어진 2019년의 나는 음악을 즐기지 못한다. 그저 버릇처럼 학습하듯 들을 뿐 마음이 젖어오거나 크게 들뜨거나 하지 못한다. 그런 능력은 이미 잃어버렸다.  너무 아득해서 전생처럼 느껴지는 #1990년대 좋아하는 라디오프로그램이 시작하는 어느날의 10시 5분으로 돌아가보기로 한다.  #유영석의FM인기가요 를 기다리며 #워크맨 에 이어폰을 꼽는다. 이미 공테이프는 준비된 상태. 마음에 드는 노래는 전주부터 잘 녹음해야 한다. 몹시 긴장되는 작업이다. 좋은 음악은 #삐삐 비지엠으로 설정한다. 라디오는 유튜브처럼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머릿속에, 마음속에 뭔가 작은것들을 조곤조곤히 채워주었다. 아직도 신해철의 목소리를 들으면 신기하게도 나는 중2소녀가 된다. 스티비원더를 들으면서 왠지 삶이 먹먹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어른이 된 것 같은 묘한 기분을 느꼈던 중학생 나로 돌아간다. 지금은 어른인가. 어떤가. 음반가게에서 구입한 테이프의 비닐을 벗기며 참 두근두근 행복했었는데 그 많던 카세트테이프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. 그 많던 음반가게들은 다. 이유도 모르고 설레던 그 많은 밤들은 다. 어디로 갔을까. 그런 기억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. #신해철 #스티비원더 #보이즈투맨 #머라이어캐리 #탑골공원 같이들어요.

타임머신을 주웠다. 과거체험포인트가 약 두시간 정도 남아있는데 유효기간이 오늘까지라 반드시 지금 사용해야한다. 언제로 돌아가볼지 결정해야한다. 좋았던 시간을 떠올려보면 늘 음악이 있었다. 메말라비틀어진 2019년의 나는 음악을 즐기지 못한다. 그저 버릇처럼 학습하듯 들을 뿐 마음이 젖어오거나 크게 들뜨거나 하지 못한다. 그런 능력은 이미 잃어버렸다. 너무 아득해서 전생처럼 느껴지는 #1990년대 좋아하는 라디오프로그램이 시작하는 어느날의 10

하울이손님이점점느네..님짱드셈

하울이손님이점점느네..님짱드셈

.
3일째 밥을 깨작깨작.. .
.
헉헉거리는 불안한 숨소리에 잠을 잘수가 없음..ㅠ
.
.
아휴 피곤타 ...
.
.
#삐삐

. 3일째 밥을 깨작깨작.. . . 헉헉거리는 불안한 숨소리에 잠을 잘수가 없음..ㅠ . . 아휴 피곤타 ... . . #삐삐

603일

졸리운데 자꾸 만지면
싫어하니까
별 뜻없이
손으로 머리를 받쳤는데
그대로 자버려서
왼손이 올리는 인별

#나의이상한고양이 
#나의사랑스런고양이 
#삐삐 
#냥스타그램

603일 졸리운데 자꾸 만지면 싫어하니까 별 뜻없이 손으로 머리를 받쳤는데 그대로 자버려서 왼손이 올리는 인별 #나의이상한고양이 #나의사랑스런고양이 #삐삐 #냥스타그램

Life is sweet ~ ,,,

Life is sweet ~ ,,,

.
율이️린이 커플
서로서로 많이사랑해주렴️

. 율이️린이 커플 서로서로 많이사랑해주렴️

삐삐가내랑셀카안찍어주네..
.
.
#삐삐#산책#비숑

삐삐가내랑셀카안찍어주네.. . . #삐삐 #산책 #비숑

양갈래 뿌우

양갈래 뿌우

再次強調
排隊入群組是以私訊順序先後加入
不要急 不要催 不用怕我沒看到
回訊息時就是有位置的時候!
-
@dlwlrma @fullmoon.long 
#dlwlrma #IU #Uaena #아이유 #이지은 #LeeJiEun #이지금 #유애나 #李知恩 #李知金 #WeAreWithIU #iu #LEEJIEUN #BBIBBI #삐삐 #Palette #花書籤 #NewBalance #Ghana #CNP #maxim #kakaom #chatshire

再次強調 排隊入群組是以"私訊順序"先後加入 不要急 不要催 不用怕我沒看到 回訊息時就是有位置的時候! - @dlwlrma @fullmoon.long #dlwlrma #iu #uaena #아이유 #이지은 #leejieun #이지금 #유애나 #李知恩 #李知金 #wearewithiu #iu #leejieun #bbibbi #삐삐 #palette #花書籤 #newbalance #ghana #cnp #maxim #kakaom #chatshire

이제 진짜 어린이같아,,
양갈래 머리 넘 러블리해ღ’ᴗ’ღ
울 애기 하원 후에 같이 병원 갔다왔더니
윤설인 중이염에 코감기가 심하단당
엄마가 옮겨서 미안해 
같이 약 잘 챙겨먹고 얼른 낫장!!
ㅋㅋㅋㅋ근데 너 진짜 아빠 말 따라 초귀욤이다(つ˘◡˘)づ
사랑해 내 새꾸~

이제 진짜 어린이같아,, 양갈래 머리 넘 러블리해ღ’ᴗ’ღ 울 애기 하원 후에 같이 병원 갔다왔더니 윤설인 중이염에 코감기가 심하단당 엄마가 옮겨서 미안해 같이 약 잘 챙겨먹고 얼른 낫장!! ㅋㅋㅋㅋ근데 너 진짜 아빠 말 따라 초귀욤이다(つ˘◡˘)づ 사랑해 내 새꾸~

추석 연휴 기간 2일에 걸친 청소 끝에 찾아낸 '유물'ㅋㅋ
.
무려 21~22년전(?) 사용하던 #삐삐
.
아이유의 삐삐가 아니라 진짜 삐삐
.
1010235(열열이사모),8282(빨리빨리),486(사랑해)
.
옛날엔 삐삐칠때 쓰는 숫자에도 유행이 있어서 1010235 이런거 쓰면 촌스러운거였다능~
.
친정집 청소해보세요, 저처럼 유물이나올수도 있어요🤣
.
#삐삐 #팬텍 #아이유 #아이유삐삐 #말고 #진짜삐삐 #삐삐세대 #응답하라1997 #세기말감성 #세기말유물 #유물 #옛날감성 #옛날감성뿜뿜 #감성충만 #빈티지 #대청소 #결혼후첫명절 #청소로마무리 #추억스타그램 #추억팔이

추석 연휴 기간 2일에 걸친 청소 끝에 찾아낸 '유물'ㅋㅋ . 무려 21~22년전(?) 사용하던 #삐삐 . 아이유의 삐삐가 아니라 진짜 삐삐 . 1010235(열열이사모),8282(빨리빨리),486(사랑해) . 옛날엔 삐삐칠때 쓰는 숫자에도 유행이 있어서 1010235 이런거 쓰면 촌스러운거였다능~ . 친정집 청소해보세요, 저처럼 유물이나올수도 있어요🤣 . #삐삐 #팬텍 #아이유 #아이유삐삐 #말고 #진짜삐삐 #삐삐세대 #응답하라1997 #세기

별거아님.
#호들갑은#삐삐

별거아님. #호들갑은 #삐삐

요즘 상식을 넘어서는 인간들이많아요?
선은 지켜야 될텐데요
.
아이유가 부릅니다 #삐삐
.
#IT#회사#보안수준#월요일아침부터#감동##일상#월요일

요즘 상식을 넘어서는 인간들이많아요? 선은 지켜야 될텐데요 . 아이유가 부릅니다 #삐삐 . #it #회사 #보안수준 #월요일아침부터 #감동 ##일상 #월요일

#병자#떡볶이#삐삐#마롱카롱#삶#죽음#그#사이#병문안#면접#서과기#원룸#자취#지니#어진#미국#기절#환경공학#결석#교수님#죄송해요#자체#공강 
세은이가 아파서 내가 보살펴주기위해 자취방에 왔다 삐삐떡볶이를 사들고 왔다 시름시름 앓고 있다 곧 쓰러질듯 하다 마치 마지막 잎새 세은이 곧 입원할듯 보인다 그래도 걱정 마세요 장기 튼튼한 아이입니다 콩팥 5찬만원 세은이 화이팅 뿌뿌>< 쾌유하세요 k.o~~ 쾌.유~~ 내가 힘들게놀아주고 있다 휴 여러분 몸 조심하세용 아님 이 친구처럼 되니깐~~ 이번주도 화이팅~️️
@0513sown

#병자 #떡볶이 #삐삐 #마롱카롱 #삶 #죽음 #그 #사이 #병문안 #면접 #서과기 #원룸 #자취 #지니 #어진 #미국 #기절 #환경공학 #결석 #교수님 #죄송해요 #자체 #공강 세은이가 아파서 내가 보살펴주기위해 자취방에 왔다 삐삐떡볶이를 사들고 왔다 시름시름 앓고 있다 곧 쓰러질듯 하다 마치 마지막 잎새 세은이 곧 입원할듯 보인다 그래도 걱정 마세요 장기 튼튼한 아이입니다 콩팥 5찬만원 세은이 화이팅 뿌뿌>< 쾌유하세요 k.o~~ 쾌.유~~ 내가 힘들게놀아주고 있다 휴 여러분

🤦‍️

🤦‍️

#꽁꽁이네 #삐삐#먼길떠나요#가족찾아삼만리
삐삐
모레  출국을 위해 
오늘 인천으로 이동시키고 왔어요

이별이란 왜 익숙해지지 않는걸까요.

건강히 조심히 살펴가야해
동생 엘이도 잘챙기고

널  사랑하는거 알지🥰

너의 앞날은 해피앤딩이니깐

#꽁꽁이네 #삐삐 #먼길떠나요 #가족찾아삼만리 삐삐 모레 출국을 위해 오늘 인천으로 이동시키고 왔어요 이별이란 왜 익숙해지지 않는걸까요. 건강히 조심히 살펴가야해 동생 엘이도 잘챙기고 널 사랑하는거 알지🥰 너의 앞날은 해피앤딩이니깐

쫑이가 너무 지저분해서 엘레베이터 안에서 못찍고, 엘레베이터 기다리면서 한컷!

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쫑이 #쫑이산책 #삐삐 #삐삐산책 #1일1산책 #산책가즈아 #엘레베이터기다리며

쫑이가 너무 지저분해서 엘레베이터 안에서 못찍고, 엘레베이터 기다리면서 한컷! 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쫑이 #쫑이산책 #삐삐 #삐삐산책 #1일1산책 #산책가즈아 #엘레베이터기다리며

개엄마 삐삐는 더 이상 못걸어요.

개아빠는 어리광을 받아줘도, 개엄마는 안통한단다.

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쫑이 #쫑이산책 #삐삐 #삐삐산책 #1일1산책 #산책가즈아 #걷기싫어서 #철퍼덕 #개엄마는안통해

개엄마 삐삐는 더 이상 못걸어요. 개아빠는 어리광을 받아줘도, 개엄마는 안통한단다. 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쫑이 #쫑이산책 #삐삐 #삐삐산책 #1일1산책 #산책가즈아 #걷기싫어서 #철퍼덕 #개엄마는안통해

새옷 선물 받아서, 새옷 입고 산책!
삐삐는 덥다고 주저앉고, 쫑이는 풀밭에서 뒹굴뒹굴!

새옷 흙투성을 만들었다네요.

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쫑이 #쫑이산책 #삐삐 #삐삐산책 #1일1산책 #산책가즈아 #새옷기념산책 #새옷입고

새옷 선물 받아서, 새옷 입고 산책! 삐삐는 덥다고 주저앉고, 쫑이는 풀밭에서 뒹굴뒹굴! 새옷 흙투성을 만들었다네요. 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쫑이 #쫑이산책 #삐삐 #삐삐산책 #1일1산책 #산책가즈아 #새옷기념산책 #새옷입고

유치원복 입고, 쫑이와 삐삐 놀이터에서 한컷!

요즘들어 쫑이가 눈을 감고, 행복함을 느끼는 표정을 한다!

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쫑이 #쫑이산책 #삐삐 #삐삐산책 #1일1산책 #산책가즈아 #개린이유치원복

유치원복 입고, 쫑이와 삐삐 놀이터에서 한컷! 요즘들어 쫑이가 눈을 감고, 행복함을 느끼는 표정을 한다! 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쫑이 #쫑이산책 #삐삐 #삐삐산책 #1일1산책 #산책가즈아 #개린이유치원복

#삐삐 #말티즈 #말티즈미용 #성남애견미용 #짖어야개다 .
.
.
삐삐
엄마
엉켰지만 상처 없이 끝 
.
.

#삐삐 #말티즈 #말티즈미용 #성남애견미용 #짖어야개다 . . . 삐삐 엄마 엉켰지만 상처 없이 끝 . .

추억이 되어버린 ~
부모님께 비싼폰핸드폰  삐삐 사달라고하고 주머니에 벽돌넣고 진동오면 그렇게 좋을수가 없었는데 이젠 스마트폰으로 카톡 문자면 다해결되는 세상~~!!
편하기도하지만  가끔은 스마트폰에서 해방되고 싶은ㅠㅠ

#휴대폰
#삐삐
#씨티폰

추억이 되어버린 ~ 부모님께 비싼폰핸드폰 삐삐 사달라고하고 주머니에 벽돌넣고 진동오면 그렇게 좋을수가 없었는데 이젠 스마트폰으로 카톡 문자면 다해결되는 세상~~!! 편하기도하지만 가끔은 스마트폰에서 해방되고 싶은ㅠㅠ #휴대폰 #삐삐 #씨티폰

@sujeapple83

바둑이 언니가 쫑이랑 삐삐 생일이라고 유치원복과 간식, 그리고 개엄마 필요한 거 구입하라고 상품권까지 택배로 보내주셨답니다.

유치원복과 모자 세트지만, 사장님이 모자를 잊어버리셨다네요.

이번에 쫑이, 삐삐네 집 안 분위기가 안좋아서, 생일을 건너뛰었는데, 이렇게 좋은 선물을 받아서 미안하고, 고마워요.

우리 쫑이, 삐삐 더욱 건강하게, 예쁘게 케어하겠습니다.

사진을 잘 찍지도 않는 쫑이인데, 이모가 고맙다고 옷도 예쁘게 입고 사진 찰칵!

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쫑이 #삐삐 #바둑이언니 #생일선물 #받았다그램
#바둑이언니감사해요

@sujeapple83 바둑이 언니가 쫑이랑 삐삐 생일이라고 유치원복과 간식, 그리고 개엄마 필요한 거 구입하라고 상품권까지 택배로 보내주셨답니다. 유치원복과 모자 세트지만, 사장님이 모자를 잊어버리셨다네요. 이번에 쫑이, 삐삐네 집 안 분위기가 안좋아서, 생일을 건너뛰었는데, 이렇게 좋은 선물을 받아서 미안하고, 고마워요. 우리 쫑이, 삐삐 더욱 건강하게, 예쁘게 케어하겠습니다. 사진을 잘 찍지도 않는 쫑이인데, 이모가 고맙다고 옷도

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?
.
.
.
저는 학교가 오늘까지 쉬는날이라 푹 자고 도서관에 가려해요
#추석 #추석연휴 #끝 #주지훈 #궁 #삐삐 #넷플릭스 #킹덤2 #화이팅

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? . . . 저는 학교가 오늘까지 쉬는날이라 푹 자고 도서관에 가려해요 #추석 #추석연휴 #끝 #주지훈 #궁 #삐삐 #넷플릭스 #킹덤2 #화이팅

귀염둥이 다빈이
#딸랑구 #딸스타그램 #귀염둥이 #삐삐
#생후269일_오유나
파도치는게 신기하고 눈이부셔서 눈을 뜰수가 없어요><
바다는 예쁘지만 덥도 습하다..이제 늙었나보다
언능 차타고 싶은마음ㅋㅋㅋㅋ
.
.
.
#오랫만에바다구경

#생후269일_오유나 파도치는게 신기하고 눈이부셔서 눈을 뜰수가 없어요>< 바다는 예쁘지만 덥도 습하다..이제 늙었나보다 언능 차타고 싶은마음ㅋㅋㅋㅋ . . . #오랫만에바다구경

#삐삐
@daengdaengr
댕댕라운지 애.카에서 너무 잘 놀아서 개엄마가 영상으로 만들었는데, 잘 노는 모습을 보니 개엄마빠가 데려오길 잘 했다는 생각!

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쫑이 #삐삐 #화성애견카페 #댕댕라운지 #우리들세상 #신나개 #날아올라 #체리필터 #오리날다

@daengdaengr 댕댕라운지 애.카에서 너무 잘 놀아서 개엄마가 영상으로 만들었는데, 잘 노는 모습을 보니 개엄마빠가 데려오길 잘 했다는 생각! 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쫑이 #삐삐 #화성애견카페 #댕댕라운지 #우리들세상 #신나개 #날아올라 #체리필터 #오리날다

2019.09.14(토) 추석연휴날!

케이프가 작아요.

삐삐야!  이제부터 다이어트 하자!

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삐삐 #다이어트시급견 #화성애견카페 #댕댕라운지 #댕댕라운지포토존

2019.09.14(토) 추석연휴날! 케이프가 작아요. 삐삐야! 이제부터 다이어트 하자! 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삐삐 #다이어트시급견 #화성애견카페 #댕댕라운지 #댕댕라운지포토존

옆에서 개아빠 지켜주는 쫑이!
정면에서 개아빠 지켜주는 삐삐!

개아빠는 든든하겠네!

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쫑이 #삐삐 #보디가드견 #개아빠가든든

옆에서 개아빠 지켜주는 쫑이! 정면에서 개아빠 지켜주는 삐삐! 개아빠는 든든하겠네! #독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반려견 #말티즈 #말티즈그램 #쫑이 #삐삐 #보디가드견 #개아빠가든든

What's your favorite IU song?
Credits to the rightfull owner
-
Group: IU
Song: Bbibbi
-
-
#iu #아이유 #leejieun #이지은 #uaena #loenentertainment #loen #kpopsolist #solist #bbibbi  #삐삐 #stagemix  #교차편집

What's your favorite IU song? Credits to the rightfull owner - Group: IU Song: Bbibbi - - #iu #아이유 #leejieun #이지은 #uaena #loenentertainment #loen #kpopsolist #solist #bbibbi #삐삐 #stagemix #교차편집

친해 지는 중
#삐삐 #귀여워

친해 지는 중 #삐삐 #귀여워

#안녕 
너의이름은
#삐삐
넘나이쁘다
#handmade 
#정성가득
#감사한마음
매번..
늘 감사하기만하네요..🤗
언제 다갚지..

#안녕 너의이름은 #삐삐 넘나이쁘다 #handmade #정성가득 #감사한마음 매번.. 늘 감사하기만하네요..🤗 언제 다갚지..

삐삐

삐삐

추석연휴 마지막 발악 
#삐삐

추석연휴 마지막 발악 #삐삐

강릉집 이사하면서 다 잃어버린줄 알았었는데 이번 추석때 집에서 한박스 발견
별내용은 없고 다들 순수했구만ㅋㅋㅋㅋㅋㅋ
#삐삐 번호 적어둔 사람 뭐야
#팬레터 라고 해둡시다 ㅋㅋㅋㅋ
#착한사람들

강릉집 이사하면서 다 잃어버린줄 알았었는데 이번 추석때 집에서 한박스 발견 별내용은 없고 다들 순수했구만ㅋㅋㅋㅋㅋㅋ #삐삐 번호 적어둔 사람 뭐야 #팬레터 라고 해둡시다 ㅋㅋㅋㅋ #착한사람들

바람을 가르는 자

바람을 가르는 자

브이로그 한 번 만들어보려다가
주인년의 귀차니즘으로 인하여 급종료..

브이로그 한 번 만들어보려다가 주인년의 귀차니즘으로 인하여 급종료..

추석 끄읕

추석 끄읕

BOTANICA

#삐삐 #겨울 #사진 
#미술관 #가고싶어
삐삐&진지
#삐삐
말괄량이 삐삐에 버금가는 말괄량이

삐삐&진지 #삐삐 말괄량이 삐삐에 버금가는 말괄량이

ICE CREAM
#삐삐#양갈래

ICE CREAM #삐삐 #양갈래

포근숄더백
.
.
네이비
.
잇 아이템! 캐쥬얼하면서
어디에도 들고 다니기 좋은 가방이에욤!
제 애정탬입니다🧡🧡

포근숄더백 . . 네이비 . 잇 아이템! 캐쥬얼하면서 어디에도 들고 다니기 좋은 가방이에욤! 제 애정탬입니다🧡🧡

베를린크롭맨투맨
.
.
네이비,그레이,아이보리,와인
.
.
너무 이쁜 크롭  맨투맨이에요!
기장도 너무 짧은거는 아니에욤!!
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은 적당한
두께감으로 질이 너~~무 좋아요!! ㅎㅎ
강력 추천합니다
밑에 줄로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수 있어요!
하이웨스트의 바지랑 입으면 너무
이뻐요!! ㅎㅎ
제가 입은 바지는 삐삐에 판매하는 일자청바지에욤!!🧡🧡

베를린크롭맨투맨 . . 네이비,그레이,아이보리,와인 . . 너무 이쁜 크롭 맨투맨이에요! 기장도 너무 짧은거는 아니에욤!! 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감으로 질이 너~~무 좋아요!! ㅎㅎ 강력 추천합니다 밑에 줄로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수 있어요! 하이웨스트의 바지랑 입으면 너무 이뻐요!! ㅎㅎ 제가 입은 바지는 삐삐에 판매하는 일자청바지에욤!!🧡🧡

ㆍ
-
바쁜 구월︎
나도 아가들 끼니 준비
-
#이유식시작 #육아일상 #살림살이
#누누스스푼 #웩서울 #베이비뵨 #삐삐
-

ㆍ - 바쁜 구월︎ 나도 아가들 끼니 준비 - #이유식시작 #육아일상 #살림살이 #누누스스푼 #웩서울 #베이비뵨 #삐삐 -